사이판 렌트카 안내 > 사이판여행 TIP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사이판 여행의 시작 사이판몰과 함께 하세요~!


사이판 렌트카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9-08-27 12:01 조회13,957회 댓글0건

본문

정해진 일정과 쇼핑,옵션투어에서 벗어나 여러분만의 사이판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하루정도 렌트카를 대여하여 사이판의 명소들을 구경하시는 것도 사이판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 시키는 일일테니 렌트카 정보를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우선 면허증은 한국 면허증으로도 한달간은 이용할 수 있으니 한국면허증을 꼭 챙기시고 적성검사 기간이 지난 면하증은 렌탈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렌탈 조건은 대부분 사이판의 각 호텔로 무료 픽업/ 드롭 서비스 제공,
기름과 보험은 별도입니다.


표준 대여요금
차 종 대여시간별 요금
1일 시간단위별

도요타 에코 AUTO/AC $45 $6
도요타 코로라 AUTO/AC $55 $6
현대 New EF 소나타 AUTO/AC
도요타 캠리 AUTO/AC $70 $6
4륜구동 랭글러 지프 오픈탑 AUTO/AC $90 $10
오픈카 포드 무스탕 AUTO/AC $110 $10
도요타 엑스트라 픽업 타코마 STD/AC $65 $10
도요타 엑스트라 픽업 타코마 AUTO/AC
7인승 밴 도요타 씨에나 AUTO/AC $100 $10
폭스바겐 뉴비틀 AUTO/AC $65 $10
2004 New beetle open car AUTO/AC $95 $10

※ 오픈카의 덮개(지붕)는 스위치로 자동 작동되며 에어컨의 장착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 찌프의 지붕도 열림과 닫힘이 간편하고 4륜 구동이 되므로 산악지역이나 해변지역에서 운행이 적격입니다.
※ 크레디트 카드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JCB 카드, 마스타 카드, 비자 카드
※ 보험 : 자동차 보험 - 하루에$15.00
............ 상해 보험,,, - 하루에$ 5.00
※ 사이판 관광 지도 무료 배부


보험안내
자동차 보험 하루 $15 / 상해보험 하루 $5
단 자차의 경우 본인의 과실로 차량 사고 발생시 면책금 $500.00을 내셔야 합니다.


임차인 자격과 운전면허증
연령-만 16세 이상
도로 교통법상 유효한 운전면허증 소지자, 한국 면허증이나 국제면허증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교통법규
차량 운전자는 교통법규를 준수하여야 하며 교통법규의 위반으로 인한 범칙금은 임차인의 책임입니다.
사고의 경우 도로교통법 위반 시에는 보험보상의 일부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연료및 주행거리
유류는 임차인의 부담으로 반납 시에는 최초 대여 시부터 사용하신 유류량을 채워 반납하셔야하며 부족시에는 주행연료비로 환산한 주유 요금이 부과됩니다.
주행거리는 제한이 없습니다.


배/반차 요금
고객이 원하시는 장소에서차량을 반납하실 수있습니다.


추천 드라이브 코스
해안 도로 코스
사이판의 해안 도로인 비치 로드를 따라 남쪽으로 코럴 오션 포인트 골프장까지 이어져 있으며 북쪽으로는 만세절벽등의 최북단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코스 1은 해안도로 남쪽부터 중심가인 가라판까지의 코스입니다. 드라이브 하기에는 좋은 코스이며 딱히 들러서 볼만한 볼거리는 크게 없습니다. 해안쪽으로는 BAR 등이 있어 들러서 시원한 맥주한잔 마시기에 좋습니다.


타포차우산 코스
비치로드와 미들로드가 만나는 곳에서 시작되는 코스입니다. 중심가인 비치 로드를 따라 가라판을 지나 미들로드와 만나는 삼거리에서 죄회전하여 북쪽으로 1.5 Km 정도 지점 신호등에서 우회전하면 캐피탈 힐이라는 언덕도로가 시작됩니다. (그 시작되는 점의 오른쪽에는 주유소가 있습니다) 그 캐피탈힐을 따라 올라가면 타포차우산으로 올라가는 길이 나오고 계속 따라 올라가면 울창한 나무들이 우거진 멋진 산길코스가 계속 됩니다. 차량도 별로없고 주위의 경관이 무척 아름다워 추천되는 코스입니다. 특히 캐피탈힐을 내려갈때 보이는 바다의 색과 멀리보이는 마나가하섬의 모습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북쪽 관광지 코스
만세절벽, 새섬, 그로토 동굴, 자살 절벽등등의 멋진 볼거리가 모여있는 북쪽 코스입니다. 한곳에 붙어있어 찾기도 쉽고 사인도 잘되있어 어렵지 않습니다. 이 볼거리들을 따라 돌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면 좋습니다.


상지렌트카 예약시 사이판몰 예약 손님이라 말씀하시면 20%할인 됩니다...

사이판몰 www.saipanmall.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