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랄 오션 골프 리조트 > 호텔온리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사이판 여행의 시작 사이판몰과 함께 하세요~!

코랄 오션 골프 리조트
\0 ~

상품 소개 및 프로모션 안내

▶코랄오션 리조트 18H 라운딩 패키지

  -코랄오션 리조트 디럭스 오션뷰룸 숙박

  -2인1실 투숙시 1인 요금

  -전일정 호텔 조식+석식

  -코랄오션 골프장 데일리 18H라운딩(체크인 당일 라운딩 불가), 오전9시 이후 티옵

  -그린피+카트피 포함, 셀프 플레이(노캐디)

  -사이판 공항-호텔간 왕복 픽업

  -1인실 이용시 1박 81,000원 추가

 

*항공권은 별도 문의 또는 항공사에서 직접 구매하시면 됩니다(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등)

*취소 수수료 규정 

-체크인 기준 23일전 오후 4시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

-체크인 기준 22일전 취소시 1박 패키지 요금 부과

-체크인 기준 8일전(21~8) 취소시 2박 패키지 요금 부과

-체크인 기준 7일전 취소 및 노쇼시 전액 부과

 

예약시기에 따라 가능 여부 및 요금 변동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1:1 맟춤 견적은 카카오톡 아이디 guamsaipanmall 또는 질문과 답변 에서 문의 바랍니다.

▶성인 3인+어린이 2인 투숙 가능한 패밀리룸은 스마트 부킹으로 예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

사이판몰만의 특전

  • 옵션투어 최저가 안내
  • 각 호텔별 프로모션 가격 안내
  • DFS 이벤트 쿠폰 증정

코랄 오션 골프 리조트 소개

남태평양의 바다와 천혜의 자연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작은 섬, 사이판의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Coral Ocean Resort Saipan)은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우수한 웰니스 리트릿 (Wellness Retreat) 리조트로,
월드 클래스 챔피언 래리 넬슨 (Larry Nelson)이 디자인한 에메랄드빛 해안가를 따라 화려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골프 코스가 특징인 사이판 유일의 LPGA 투어 공식 규격 18홀 골프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사이판에서 유일한 웰니스 테마로 가득 채워진 비치 클럽 컨셉 리조트로 재탄생.
지중해풍 타파스와 모던 한식 등 건강식 요리와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다이닝,
곳곳에 감각적인 포토존을 보유한 수영장은 낮에는 품격 있는 여유를, 저녁에는 비치 클럽으로 변신해
프라이빗하고 스타일리시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시원하게 펼쳐지는 사이판의 바닷가와 푸르름이 싱그러운 그린을 한 번에 바라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전망,
조용하고 아늑하게 오롯한 쉼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입니다.
테라스를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과 싱그러운 바람으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 보십시오.

객실안내

DELUXE OCEAN

시원하게 펼쳐지는 사이판의 바닷가와 푸르름이 싱그러운 그린을 한 번에 바라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전망,
조용하고 아늑하게 오롯한 쉼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입니다.
테라스를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과 싱그러운 바람으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 보십시오.


PREMIER OCEAN

골프장과 바다를 한 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전망.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와 컬러로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전망과 자연스러운 쉼을 더욱 편안하게 해주는 공간이 잠시 잊고 있었던 숨겨진 감성을 일깨워줍니다.


PREMIER OCEAN CORNER

밝고 따뜻한 자연채광이 쏟아지는 투베이 창문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골프장과 매혹적인 컬러의 바다,
시시각각 아름다움을 전해주는 스카이라인 뷰.
편안한 침구와 세심한 어메니티가 일상처럼 편안하지만 특별한 휴식 경험을 제공합니다.


TWO BEDROOM VILLA

전 객실 오션뷰의 단독 빌라형 건물로 대형 소파와 TV가 배치된 안락한 거실과
양옆으로 연결된 2개의 객실에는 욕실이 각각 배치되어 있어서
가족, 친구, 커플끼리 독립된 한 공간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거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총 10채의 빌라 중 더블베드 4개 또는 더블베드 2개 + 킹 베드 1개 타입으로 준비되어 있어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DINING

RESTAURANT Olé

건강을 담은 웰니스 다이닝 컨셉의 레스토랑으로 이국적인 수영장 전망,
싱그러운 그린과 푸르른 바다 그리고 청명한 하늘의 전망을 모두 갖춘 미식 공간.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건강하게 조리하고 신선한 시그니처 착즙 주스가 함께 제공되는 조식 뷔페,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모던하고 심플한 메뉴로 제공되는 런치,
프리미엄 샴페인과 함께 품격 있는 저녁 시간을 완성해 주는 스테이크 디너 등
버라이어티한 메뉴와 컨셉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식사는 최고의 낭만을 선사합니다.



BEACH CLUB

2022년 새롭게 리뉴얼된 이국적 테마의 수영장에 위치한 사이판 최초의 휴양형 비치클럽 테마의 올데이 라운지.
감각적 소품과 인테리어로 품격을 더합니다.

나른한 하루, 탁 트인 바다와 그린을 한 눈에 담고, 쏟아지는 햇살에 흠뻑 취해보는 여유를 누리고,
프라이빗한 카바나에서 샴페인, 시그니처 칵테일과 타파스를 곁들이며,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오붓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엄선된 음악과 조명에 몸을 맡기며 잊고 있던 감각을 일깨우고 활력을 되찾아보세요.



EXPERIENCES

FANCY A ROUND – GOLF

사이판, 괌 유일의 LPGA규격 약 7,200 야드 18홀 골프 코스.
PGA 명예의 전당에 오른 래리 넬슨이 설계한 환상적인 해안가 골프 코스,
각 홀마다 사이판의 아름다운 경관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더욱 황홀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A SLICE OF PARADISE – POOL

감각적인 분위기의 넓고 쾌적한 수영장에서 시그니처 포토존인 오션링의 워터 스모그와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물놀이 후 더위를 피해 쉴 수 있는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선베드, 데이베드 등이 마련되어 있고
고급 휴양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 오버 워터 해먹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드립니다.



FACILITIES

자연 모티브의 우드톤을 극대화한 품격 있는 공간감의 클럽하우스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와 미소로 만납니다.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의 마무리를 위한 라운지는 진정한 웰니스 휴양의 경험을 선물해 드립니다.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미팅, 세미나, 각종 프라이빗 이벤트를 소중한 순간으로 남겨드립니다.

CLUB HOUSE

고객분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숙련된 스태프들이 따뜻한 미소로 반깁니다.
프론트에서 골프 및 여행에 필요한 간단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벽 항공 일정 고객들의 휴식을 위한 디파처 라운지가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체인징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항공 정보

  • 용기당 100ml를 초과하는 화장품, 치약류, 헤어젤 등 기타 액체류 물품은 기내반입이 제한되며 총 1리터(1인당)가 넘는 경우 공항압수 등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화물 확인 : 개인 짐을 찾으실 때까지 수하물표 (BAGGAGE TAG) 를 가지고 계십시오.
    (공항에서 도난방지를 위해 수화물표를 각각 대조하여 검사 합니다.)
  • 그룹 항공권을 이용하는 경우 출발 당일 공항에서 수속 받을 시 좌석 배정되며, 좌석 배정은 항공사 고유 권한으로 인천 공항 탑승 수속 순서를 기준으로 정해집니다.
  • 사이판 - 인천 구간 수하물을 1인당 23KG 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항공사 규정의 의거 변경될수 있습니다.)

사이판 입국 정보

  • 이란, 이라크, 시리아, 수단을 방문했던 승객은 사이판 입국시 반드시 미국 비자 (미대사관 발행 REGULAR 비자 기준 / ESTA 불가!)를 소지해야만 입국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수속시 제한)
  • 사이판은 미국령으로, 무비자 입국 후 45일 이내 체류 가능합니다.
    (단, 미국 비자 발급을 거부받은 유경험자는 입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외국 국적자의 경우 입국 가능여부를 반드시 미국 대사관에 확인 바랍니다.
  • 입국시, 세관신고서에 신고하지 않은 식품(라면, 소세지 등)에 대해 최소 $300의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리턴 티켓을 분실 할 경우 현지 입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카보타지 룰(CABOTAGE)

  • 미국본토(출발지 미국)에서 미국 국적기 이외의 항공사를 이용하여 한국에 오셨을 경우, 미국 국적기를 이용해서만 미국령으로 출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경우의 고객님께서는 본 상품 이용이 불가하오니 확인 바랍니다.
  • 고객님의 여권으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사전에 여권준비)
  • 몇몇 호텔에 따라 체크인시 신용카드 또는 약 $100~150 현금(또는 현지화폐)으로 보증금/데포짓을 받습니다. (보증금 제도(Deposit-데포짓)는 숙박중 발생할수 전화비, 미니바 또는 혹시나 있을수 있는 기물 파손 등에 대한 보증 개념으로 사용내역이 체크아웃시 카드승인 미접수 처리 또는 현금을 돌려받습니다.)